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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자의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일레븐스퀘어(이하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이용 계약에 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회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함을 선택하거나 기타 동의 버튼 또는 서명 등을 통해 의사표시를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이용 신청 및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가입 신청서 양식에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하였을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1 승낙 유보 또는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 그 신청에 대한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 기재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 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2 승낙 거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3 성립 유보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이 필요하다고 인정디는 경우
제 3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4조 (서비스 이용)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이 필요로 인한 경우 일부 서비스 지연 또는 특정 시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4.1 서비스 이용 관련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및 개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회사”가 필요로 인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2 서비스 이용 중단
- “회사”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사”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해 일시적 서비스를 중지해야 할 경우, 서비스 중지일로부터 7일 전에 이를 고지 후 서비스 중지할 수 있으며, 이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해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 또는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운영상 문제로 인한 영구적 서비스 중단을 해야 할 경우에 상기항을 준용하며, 이 경우에는 사전 고지 기간을 30일로 합니다. -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의 관리 범위 외의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제한, 정지시킬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 회원에게 중지사유 및 기간을 공지하고,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긴급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사전 공지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 및 시스템 교체 등 사유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 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본인의 동의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1년 이상 휴면 회원일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7일 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3 서비스 이용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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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5. 1 “회사”의 권리
- “회사”는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과 같은 사유로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변경 할 수 있습니다.
5.2 “회사”의 소유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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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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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6.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가입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가입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해야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위한 가입절차를 완료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게 됩니다.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이 관리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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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 을 하는 행위
- 정보통신망 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을 통한 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하는 행위
-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및 이용안내, 관계법령, 서비스와 관련되어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7조 (회원의 정보변경)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 (계약 해지 및 제한 사항)
9.1 계약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며,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이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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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관련법령등 제반사항이 위배되는 경우
92.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제3자인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0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광고기재,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손해배상 및 면책)
11.1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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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손해배상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이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조 재판관할 (법적분쟁 시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과 회원은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3월 14일에 작성되었으며, 2019년 3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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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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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필수항목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개인정보파일 현황,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제 4조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1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2 파기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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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 및 필요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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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비 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관리자 및 담당자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 및 필요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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